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달콤한 바닐라 맛 "로아커 (Loacker) 웨하스"

디저트 후기

by colorevent 2020. 1. 28. 11: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군것질하기에 괜찮은 과자 하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는 식사 전이나 후에 군것질하는 걸 굉장히 좋아해서,

 

항상 과자와 아이스크림이 떨어지지 않게 구매하고 비축해 두는 편입니다.

 

요즘 제가 자주 사 먹는 과자는 "로아커 (Loacker)"에서 만든 웨하스로,

 

에스프레소, 다크 초콜릿, 티라미수, 코코아 밀크 등 여러 가지 맛으로 출시되어 있습니다.

 

 

 

처음 "로아커 (Loacker)" 웨하스를 구매하려고 했을 때,

 

워낙 다양한 맛으로 출시되어 있다 보니 어떤 맛이 가장 맛있을지 궁금했습니다.

 

여러 가지 맛을 모두 하나씩 구매해서 먹어보고,

 

제 입맛에 맞는 맛을 찾아보고 싶었지만,

 

한 가지 맛으로만 포장되어 있는 과자의 양이 꽤 많았습니다.

 

또 저희 동네 마켓이나 홈플러스, 이마트에서는 "로아커 (Loacker)"를 구매할 수 없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하나씩 맛 별로 구매해서 제 입맛에 맞는 맛을 찾던 중이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부모님을 따라서 백화점에 갔다가 수입과자 코너를 지나가던 중에,

 

"로아커 (Loacker)" 웨하스를 한 개씩 맛 별로 소량 포장해서 판매 중인 걸 알았습니다.

 

제가 정말 찾던 제품 구성이었기 때문에 바로 구매해서 여러 가지 맛을 본 후,

 

바닐라 맛이 가장 제 입맛에 맞는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웨하스는 한국에서도 국내 브랜드가 판매 중이지만, 제 입맛에는 조금 맞지 않아서 사 먹지 않았었는데요.

 

"로아커 (Loacker)" 웨하스는 바닐라의 단맛이 제 입맛에 맞아서 정말 좋았습니다.

 

그래서 오늘 여러 가지 맛 중에서 제가 추천해드리는 맛은 바로 바닐라 맛입니다.

 

 

 

"로아커 (Loacker)" 웨하스는 맛도 다양하게 있지만,

 

제품의 용량과 웨하스의 사이즈도 2가지로 마음에 드시는 걸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저는 작은 주사위 크기만한 한입 크기의 "로아커 (Loacker)" 웨하스를 현대백화점 수입과자 코너에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맛 별로 조금씩 차이가 있었고, 용량에서도 110g~125g으로 다소 차이가 있었습니다.

 

제가 구입한 "로아커 (Loacker)" 웨하스 바닐라는 125g에 3,800원으로,

 

한입 크기로 되어 있어서 먹기도 편하고,

 

낯 개로 포장되어 있지 않아서 귀찮게 포장지를 먹을 때마다 뜯지 않아도 돼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로아커 (Loacker)" 웨하스를 먹다 보면 어쩔 수 없이 퍽퍽함을 느낄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티 (TEA), 음료, 커피 등 여러 음료와 함께 먹어봤었지만,

 

저는 "로아커 (Loacker)" 웨하스는 차가운 흰 우유와 함께 먹을 때가 가장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로아커 (Loacker)" 웨하스의 퍽퍽함을 차가운 흰 우유가 커버해줘서 정말 맛있고 좋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로아커 (Loacker)" 웨하스를 먹을 때는 항상 차가운 흰 우유와 함께 먹습니다.

 

평소에는 흰 우유 자체를 잘 먹지 않지만,

 

이상하게도 "로아커 (Loacker)" 웨하스를 먹을 때 만큼은 항상 두 컵 정도의 우유를 마시는 거 같습니다.

 

 

 

또 "로아커 (Loacker)" 웨하스가 125g으로 한 번에 다 먹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는 양입니다.

 

그래서 남은 "로아커 (Loacker)" 웨하스를 보관할 경우에는,

 

공기와 과자가 서로 접촉해서 "로아커 (Loacker)" 웨하스가 눅눅해지지 않도록 잘 보관해야 하는데요.

 

먹고 남은 "로아커 (Loacker)" 웨하스를 보관을 할 때는 과자 포장지 속 공기를 최대한 빼고,

 

상품에 붙어있는 테이프를 이용해서 보관하면 눅눅함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로아커 (Loacker)"는 다양한 맛으로 출시가 되어 있기 때문에

 

소량으로 한 개씩 포장되어 있는 상품을 구매해서 드셔 보시고,

 

자신의 입맛에 맞는 맛을 찾으신 후에 드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과자 또는 군것질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까운 백화점이나 수입과자 판매점을 방문하셨을 때

 

꼭 한번 "로아커 (Loacker)" 웨하스 구매해서 드셔 보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