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 대략 7~8년 전, 서울 커피 엑스포를 통해서 구매한,
아카이아 펄 저울이 이유 없이 전원이 들어오지 않고 고장이 났습니다.
결국, 아카이아 저울, 공식 수입 업체 기센 코리아를 통해서 A/S를 받았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아카이아 제품 관련 A/S 신청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아카이아 관련 제품 구입 경로는 다양하지만 A/S의 경우,
기센 코리아 (GIESEN KOREA)를 통해서만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아카이아 제품 A/S 관련 순서 /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기센 코리아 가입 / 로그인
② A/S 접수
= 기센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A/S를 접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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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A/S 신청서 작성
= A/S 신청서 작성에서 중요한 부분은 바로 제품 시리얼 넘버 / 구입 시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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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품 시리얼 넘버 = 제품 케이스 / 저울에 붙어 있는 스티커를 통해서 확인 가능
■ 구입 시기 = A/S 신청서 작성에서 가장 난감한 부분이 바로 구입 시기입니다.
몇 년에 구매한 상황이기 때문에 정확한 날짜를 기억하기 정말 어렸습니다.
저 역시도 같은 상황이기 때문에 저는 대략적인 날짜로 기입했습니다.
④ A/S 신청서 접수 확인 / 제품 발송
= A/S 신청서를 발송하고 기센 코리아 1566-9842로 A/S 접수가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그리고 문자를 통해 안내받은 주소로 제품을 꼼꼼히 포장해서 발송합니다.
⑤ A/S 접수 확인 문자
= A/S 접수 / 발송이 정상적으로 되었다면 아래와 같은 확인 문자를 받습니다.
⑥ 수리비 입금
= A/S가 모두 마무리되면 수리비 / 계좌번호 관련 안내 문자를 받게 됩니다.
안내받은 계좌에 수리비 입금 내역이 확인되면 기센 코리아로부터 수리된 제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A/S를 받은 아카이아 펄의 경우,
기기의 ON / OFF, 시간 측정, 무게 측정 등,
모든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되는 걸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 기센 코리아로부터 안내받은 수리 기한이 경과했을 경우, 꼭!!! 전화로 문의해 보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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