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백설 "고추 군만두" 실제 시식 후기

디저트 후기

by colorevent 2020. 5. 1. 07:2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간단한 간식이나 점심 또는 야식, 술안주로도 먹을 수 있는 군만두 제품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여러 만두들 중에서 특히 군만두를 정말 좋아하는 편이라 냉동고에는 항상 군만두 제품을 구비해 두고 있습니다.

 

시중에는 다양한 회사에서 출시한 고기 군만두, 김치 군만두, 납작 군만두, 짬뽕 군만두 등 여러 종류의 군만두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중에서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군만두는 바로 만두피 속에 잘게 다져진 청양 고추와 깻잎이 들어가 있어서,

 

청양 고추의 매콤함과 깻잎의 쌉쌀한 맛을 느낄 수 있어서 느끼하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고추 군만두입니다.

 

또 CJ 백설 고추 군만두는 한 팩에 13개의 군만두가 들어있고, 제품을 두 팩으로 묶어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구매 방법은 대형 마트 또는 일반 마트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구매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CJ 백설 고추 군만두의 가격과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제품명 = CJ 백설 고추 군만두

 

- 용량 = 1팩 당 총 392g으로 13개가 들어있고, 2팩을 하나로 묶어서 판매

 

- 가격 = 2팩 즉 한 묶음에 9,750원

 

 

 

제가 군만두를 좋아하다니 여러 회사에서 출시한 군만두 제품들을 먹어 봤습니다.

 

다른 제품의 군만두 중에 일부는 만두 자체가 너무 짜서 먹을 수 없었고,

 

또 다른 제품에서는 만두 자체에서 기름이 너무 많이 나와서 먹기에 거부감이 들기도 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한동안 군만두 제품을 기피하다가,

 

예전에 우연히 집 근처 마트에서 청양 고추가 들어간 군만두 제품을 보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청양 고추가 들어간 군만두에서는 어떤 맛이 날지 궁금하기도 했고,

 

또 다른 한편으로는 호기심 반 기대 반으로 제품을 구매해서 먹어 봤습니다.

 

처음 먹어본 소감은 "이게 바로 군만두지"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군만두 자체가 짜지도 않고, 기름기도 많지 않아서 남녀노소가 좋아할 수 있는 군만두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조리 방법은 특별한 것은 없지만,

 

센 불에서 군만두를 조리하는 경우에는 만두피 자체가 쉽게 타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군만두를 조리하기 전에,

 

군만두를 미리 해동을 시키고 충분히 올리브 오일을 프라이팬에 두른 후,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약한 불에서 은은하게 굽는 조리 방법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약한 불에서 은은하게 조리를 하면 만두피 자체가 타는 것을 방지할 수도 있고,

 

겉은 바삭바삭, 속은 촉촉하게 군만두를 조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조리한 고추 군만두를 반으로 잘라 내용물을 확인해봤지만, 

 

생각보다 만두 속에 들어간 재료들이 잘게 다저 져서 쉽게 구분을 할 수는 없었습니다.

 

 

 

다음으로 저는 어떻게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지 궁금해서 여러 번 "CJ 백설 고추 군만두"를 구매해서,

 

다양한 방법으로 먹어봤습니다.

 

가장 먼저 시도한 방법은 고추 군만두를 아무 양념 없이 그냥 먹어 봤습니다.  

 

[소스 없이 먹기]

 

아무런 소스 없이 먹어 본 결과,

 

처음에는 괜찮았지만, 나중에는 생각보다 질리고 밋밋해서 추천해드리고 싶지는 않았습니다.

 

 

 

[고춧가루 + 간장 양념과 함께 먹기]

 

이 방법이 가장 보편적으로 많이 드시는 방법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아무 양념 없이 고추 군만두만 드시는 것보다는 고춧가루 + 간장 양념과 함께 드시면 밋밋하지 않고,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다음으로 군만두가 기름에 튀겨진 음식이다 보니,

 

물 또는 음료와 같은 마실 수 있는 무언가가 생각이 들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고추 군만두를 먹을 때 항상 녹차 또는 음료와 함께 먹고 있습니다. 

 

[녹차 / 고춧가루 + 간장 양념 소스]

 

당성분이 들어간 음료가 싫으신 분들은 따뜻한 녹차와 함께 드시면 퍽퍽하지 않고 좋습니다.

 

 

 

[콜라 / 고춧가루 + 간장 양념] ★

 

제가 가장 맛있게 먹었던 조합이자 술을 드시지 않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조합입니다.

 

고춧가루 + 간장 양념에서 느껴지는 약간의 매콤함과 고추 군만두에서도 느껴지는 매콤함이 더해져 느끼하지 않았고,

 

차가운 콜라의 탄산이 더해져 행복감을 배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맥주 / 고춧가루 + 간장 양념]

 

술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조합으로 차가운 맥주와 바삭하게 튀겨진 매콤한 군만두

 

야식으로 맥주 한 잔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환상의 조합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술을 드시지 않는 분들은 차가운 콜라와 함께 드시는 걸 추천해드리고,

 

간단히 야식으로 맥주 한 잔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차가운 맥주와도 먹을 수 있어서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위에서 보여드린 방법 외에도 개인의 취향에 맞게 정말 다양한 소스와 음료 하고도 함께 먹을 수 있습니다.

 

더욱이 가까운 마트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군만두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드셔 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이번 글은 이것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