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저울,
"아카이아 펄 (Acaia Pearl)"의 A/S 서비스에 대해서 글을 써보겠습니다.
저는 매일 핸드드립을 할 때,
오랜 기다림 끝에 몇 년 전 "서울 카페 쇼"에서 구매 한, "아카이아 펄 (Acaia Pearl)"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카이아 펄 (Acaia Pearl)"은 블루보틀 (BlueBottle)에서 사용하기 시작하면서,
정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고, 구매하고 싶어 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블루보틀 (BlueBottle)이 한국에 정식으로 매장을 오픈하기 전인 2~3년 전쯤,
저는 커피 관련 매거진을 통해서 이미 "아카이아 (Acaia)" 저울의 존재를 알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카이아 펄 (Acaia Pearl)"의 디자인에 마음이 뺏겨 해당 아이템을 구매하고 싶었지만,
공식 수입 업체인 "기센 코리아"에서도 재고 자체가 없었고, 여러 방면으로 알아봤지만 구매는 사실상 불가능했습니다.
결국 저는 오랜 기다림 끝에 3~4년 전,
매년 11월에 개최되는 "카페 쇼"의 "기센 코리아" 부스에서 간신히 해당 제품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공식 수입 업체 "기센 코리아"에서 구매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기센코리아 공식홈페이지
기센로스터기 및 전 세계의 커피 관련 하이엔드 장비를 한국에 소개하는 수입 유통 회사입니다
giesenkorea.co.kr
하지만, 몇 해전 "블루보틀 (BuleBottle)"이 한국에 정식으로 매장을 오픈하고,
블루보틀 (BlueBottle) 매장에서 직접 해당 제품을 판매하면서 현재는 비교적 구매하기 쉬워진 상태입니다.
"아카이아 (Acaia)" 저울에는 크게 두 종류의 저울이 있고,
예전 "아카이아 펄 (Acaia Pearl)"을 소개하는 글에서 종류와 사용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아카이아 저울"의 종류와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s://colorevent0317.tistory.com/4
아카이아 펄 사용법
[긴 글 읽기 귀찮으신 분들은 글 순서 확인하시고 필요하신 부분만 읽으세요.] ① 아카이아 저울 종류 ② 아카이아 저울 가격, 크기, 측정 단위 비교 ③ 아카이아 펄 상품 구성 ④ 아카이아 펄 제�
colorevent0317.tistory.com
이번 글에서는 초반부에서 잠깐 언급했듯이,
"아카이아 펄 (Acaia Pearl)"의 A/S 서비스에 대해서 글을 써보겠습니다.
예전에 제가 게시한 "아카이아 펄 (Acaia Pearl)" 게시글에 저울의 오류에 대해서 댓글이 달린 적이 있었습니다.
제가 문의받은 저울의 오류는 크게 3가지였습니다.
① 저울이 갑자기 작동을 하지 않는다.
② 저울이 충전되지 않는다.
③ 저울 업데이트 도중 저울의 오작동.
①의 경우에는 저도 처음 겪어보는 일이라 정확한 답변을 해드릴 수 없었고,
②, ③의 경우에는 제가 알고 있는 범위 내에서 최대한 답변을 해드린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울 오작동에 관한 문의를 받고 나서,
저는 "아카이아 펄 (Acaia Peral)"의 A/S 서비스에 대해서 나름 생각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현재 제가 사용 중인 "아카이아 펄 (Acaia Peral)"은 잘 작동되고 있기 때문에 수리의 필요성은 잘 느끼지 못하고 있지만,
나중에 A/S 서비스가 필요할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했습니다.
제가 "아카이아 (Acaia)" 제품의 A/S 서비스에 대해서 나름 고민을 하던 도중,
최근 "아카이아 (Acaia)" 제품 공식 수입 업체인 "기센 코리아"로부터 A/S 서비스에 관한 좋은 소식을 접했습니다.
공식 수입 업체인 "기센 코리아"에 따르면,
2020년 8월 18일부터 "기센 코리아" 뿐만 아니라 "해외 직구"를 통해서 구입한,
아카이아 제품까지 A/S 서비스가 확대됨을 공지했습니다.
또한, "기센 코리아"와 "해외 직구"를 통해서 구입한 제품을 구분하고,
이에 따른, A/S 보증기간, 보증기간에 따른 A/S 비용 그리고 수리 기간 동안의 대체품 제공 서비스까지,
알아보기 쉽고 자세하게 공지를 했습니다.
"아카이아 펄 (Acaia Peral)" 외에도,
"아카이아 루나 (Acaia Lunar)", "아카이아 펄 S (Acaia Pearl S)"등 다양한 Acaia 제품의 A/S 서비스가 필요하신 분들은,
2020년 8월 18일부터 제공되는 A/S 서비스를 받아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A/S 서비스 관련 자세한 사항은 SNS에 공지된 번호 "1566-9842"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번 "아카이아 펄 (Acaia Peral)" A/S 서비스에 관한 글은 여기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