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삭 토스트 "딥 치즈 베이컨" 시식 후기

디저트 후기

by colorevent 2020. 4. 3. 08:1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히 간식이나 점심으로 먹기 좋은 토스트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얼마 전 이삭 토스트에서 "딥 치즈 베이건"이라는 새로운 토스트 하나를 출시했습니다.

 

가끔씩 이삭 토스트를 방문하면 저는 주로 "베이컨 베스트"를 먹었지만,

 

새로운 메뉴가 나온 걸 알고 이번에는 "딥 치즈 베이컨"을 한번 먹어 봤습니다.

 

이삭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짭조름한 베이컨과 쫄깃한 피자 치즈에 부드러운 치즈 소스가 듬뿍"이라는 설명과 함께

 

딥 치즈 소스, 베이컨, 계란, 모차렐라 치즈가 들어간 토스트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집 근처 이삭 토스트 매장을 방문해서 메뉴판을 보니, 

 

이삭 토스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다른 토스트들과 큰 가격 차이 없이 개당 3,5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두 개를 주문하고 집에서 편하게 먹기 위해서 포장을 요청했습니다.

 

 

 

포장을 요청하시면 이삭 로고가 새겨진 봉투에 담아 주셔서 편하게 들고 오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삭 토스트에서는 모든 토스트 메뉴를 종이로 만든 포장지에 담아 제공하기 때문에,

 

손에 음식물이 묻거나 버터기름을 묻히지 않고 나름 편하고 위생상 깨끗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딥 치즈 베이컨"을 먹기 전에 실제로 어떻게 생겼는지 보기 위해서 제가 한번 토스트를 분해해봤습니다.

 

외부 모습은 다른 토스트들과 큰 차이 없이 버터로 구운 식빵에 여러 재료들이 들어간 것 처럼 보였습니다.

 

 

 

그리고 식빵을 걷어내고 보니,

 

노란 체다 치즈, 계란, 베이컨, 모차렐라 치즈 순으로 겹겹이 쌓여있었습니다.

 

특히 노란 체다 치즈는 먹다 보면 약간 흘러 넘칠 정도로 듬뿍 있어서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거 같습니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딥 치즈 베이컨"을 어떤 음료와 함께 먹으면 맛이 있을지 궁금해서

 

일주일에 한 번씩 3주 동안 구매해서 커피, 초콜릿 우유, 흰 우유와 함께 먹어봤습니다.

 

우선 가장 먼저 "딥 치즈 베이컨"을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어봤습니다.

 

토스트와 커피를 같이 먹어 본 경우는 이번이 처음은 아니지만, 

 

특히 "딥 치즈 베이컨"의 경우에는 생각보다 치즈가 많이 들어간 토스트여서 그런지 커피와는 잘 어울리지 않았습니다.

 

 

 

두 번째로 먹어 볼 때는 예전에 "듁스 커피"에서 구매한 유기농 코코아 파우더

 

"Mass 44"로 직접 만든 차가운 초콜릿 우유와 함께 먹어봤습니다.

 

따뜻한 토스트와 차가운 우유로 만든 초콜릿 우유의 궁합은 생각보다 잘 맞았던 것 같습니다.

 

버터로 구운 식빵의 고소함과 초콜릿 우유의 단맛이 잘 어울려 커피와 함께 먹을 때보다는 훨씬 맛있었습니다.

 

("Mass 44"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https://colorevent0317.tistory.com/18

 

Mass 44 초콜릿 파우더 by 듁스커피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정말 추워졌다 풀렸다 오락가락하는데요. 이런 날씨에 따뜻한 커피가 생각나시는 분들도 계시고, 커피를 좋아하시지 않은 분들은 따뜻한 음료가 생각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저는 추..

colorevent0317.tistory.com

 

 

 

마지막으로 차가운 흰 우유와 함께 먹어본 결과,

 

흰 우유와 버터의 고소함 그리고 치즈의 짭조름한 맛이 서로 크게 상충되지 않아서,

 

큰 거부감도 없었고 가장 좋았던 조합인 거 같습니다.

 

 

 

총 3주에 걸쳐 "딥 치즈 베이컨"을 먹어본 결과,

 

저의 경우에는 차가운 흰 우유 > 차가운 초콜릿 우유 > 따뜻한 커피 순으로 괜찮았습니다.

 

생각보다 이번에 먹어 본 "딥 치즈 베이컨" 속에 치즈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치즈를 정말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드셔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치즈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피하시거나 주문 시,

 

체다 치즈의 양을 조금 덜 넣어달라고 요청해서 드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딥 치즈 베이컨" 시식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